경험을 켜켜이 나누고 있어요!

기흥구청 호두과자 맛집, 더호두그리고커피 '앙버터' 후기 본문

정보를 나누는 공간

기흥구청 호두과자 맛집, 더호두그리고커피 '앙버터' 후기

우아원장 2022. 12. 19. 21:30

 

기흥구청 호두과자 내돈내산 맛집
<더 호두 그리고 커피> '앙버터' 후기

 

요즘 버터가 통으로 박힌 호두과자가 유명해서~ 이곳저곳에서 앙버터 호두과자를 줄기차게 먹고 있는데요. 이번에는 용인 기흥구청에서 도보 1분 거리 위치한 <더 호두 그리고 커피> 호두과자 맛집을 찾았어요! 퇴근하고 근처 호두과자 맛집을 서치해보니 다들 닫았는데ㅠㅠ 여긴 그래도 평일 기준 20시까지 영업해서~ 앙버터 호두과자를 손에 넣을 수 있었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구갈동 <더 호두 그리고 커피> 호두과자 맛집은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*쌀 100% 수제 호두과자라고 하고요! 온장고의 모든 호두과자는 만든 지 30분 이내 호두과자로, 원하면 새로 구워준다고 해요. 참고로 굽는 시간은 5분 이상 대기 시간이 걸리고요~ 제가 구매하고자 하는 앙버터 호두과자는 버터 작업으로 인해 미리 만들어서 냉장 보관하는 것 같았어요.

 

이전에도 기흥구청 <더 호두 그리고 커피>에서 앙버터 호두과자 사려고 들렀는데 품절이라고 해서ㅠㅠ 일반 호두과자만 사서 돌아갔던 적이 있어요. 그래서 이번에는 사전에 미리 전화한 후 앙버터 호두과자 있는지 체크 후 발걸음 했습니다.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우니 여러분도 앙버터 호두과자 구매하려고 한다면~ 방문 전 매장에 문의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앙버터 호두과자(10개) 7,000원

 

앙버터에 들어간 '버터'는 기온과 습도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해요. 그래서 살짝 냉동(10분)해서 먹으면 더 맛있고요! <더 호두 그리고 커피>는 *뉴질랜드 천연 버터를 사용했다고 쓰여있는데요. 다른 데보다 버터 사이즈가 두툼했어요!!! 그리고 호두과자는 100% 쌀 반죽 글루텐 프리라고 하는데~ 다른 데보다 씹었을 때 좀 더 바삭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♡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호두과자 안에 호두도 다른 데보다 큼지막해서 씹는 맛이 풍부했고요! 팥 양도 많고, 버터도 튼실해서~ 앙버터 호두과자를 베어 먹었을 때 입안에 꽉 차는 느낌이 들었어요. 그리고 전체적으로 적당히 달면서 고소해서~ 너무나 맛있게 먹었답니다. 끝으로 해당 글은 <내돈내산>으로 재구매의사 100% 있는 '앙버터 호두과자 맛집'이었습니다.

 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