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험을 켜켜이 나누고 있어요!

신갈동 가성비 간식 [호두엔앙] 앙버터호두과자 내돈내먹 후기 본문

쇼핑왕의 제품 리뷰

신갈동 가성비 간식 [호두엔앙] 앙버터호두과자 내돈내먹 후기

우아원장 2023. 3. 7. 12:18

 

안녕하세요! '우아 원장'입니다. 이번에는 신갈동 [호두엔앙] 기흥점을 찾았어요! 제가 호두과자 킬러라서ㅠㅠ 겨울철이면 주기적으로 호두과자가 땡기더라고요. 신갈동 [호두엔앙] 기흥점은 <기흥역 6번 출구>에서 도보 15분 거리 위치하고요. <신갈동 롯데마트>에서는 도보 5분 거리 위치한답니다. 위치 좀 더 자세히 말하면 <신갈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입구>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어요. 그리고 1층에 위치해 테이크아웃하기 편했어요! 매장 내부에서도 먹고 갈 수 있도록 테이블이 몇 개 세팅되어 있긴 했는데~ 공간이 아담하답니다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신갈동 [호두엔앙] 기흥점 *앙버터호두과자는 16개입에 9천 원으로 가격대 괜찮았고요!!! 무엇보다 팥 양도 적당하고, 달기도 적당하니~ 버터는 나름 큼지막해서!!! 한입 베어 먹었을 때 팥과 버터의 조합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! 역시 앙버터는 크루아상, 바게트, 크로플, 호두과자 등 어디에 들어가도 호불호 없이 맛이 좋은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집에서 일리 머신으로 에스프레소 한잔 내려서 얼음 동동 띄워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한박스 순삭이랍니다! 제가 호두과자 러버라서 ㅠㅠ 쫌 과도하게 많이 먹습니다.. 호두과자 남았을 때는 지퍼팩에 밀봉해서 냉동보관했다가 해동 후 먹어도 처음 그 맛 그대로 맛있었어요!!!

끝으로 내돈내먹으로 신갈동 [호두엔앙] 기흥점 *재방문의사 100%로 테이크아웃 강력 추천합니다! 매장에서 먹고 가기에는 아메리카노 가격이 2천 원으로 엄청 저렴하지만~ 공간이 협소하고, 1층이라 뷰가 좋지 않았어요.

 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