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험을 켜켜이 나누고 있어요!

샛강역 혼자 가기 좋은 카페 추천 [스타벅스] 후기 본문

정보를 나누는 공간

샛강역 혼자 가기 좋은 카페 추천 [스타벅스] 후기

우아원장 2024. 3. 5. 23:16


안녕하세요! ‘우아 원장’입니다. 샛강역 근처에 스케줄이 있어서 왔다가 [샛강역점 스타벅스 카페] 들린 후기 담아봤어요.

샛강역에서 도보 3분 거리 *1층에 위와 같이 자리하고요. 총 1층 규모이지만~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자리가 많은 유형이라 앉을 자리가 꽤 많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샛강역 스타벅스 카페를 맨 안쪽으로 쭉- 더 들어오면 위와 같이 원형 테이블과 높은 의자도 있고요. 솔직히 이 자린 불편해서 추천하지 않는데요!! 그래도 혼자 오는 분들이 꾸준히 앉더라고요~

해당 자리 맞은 편으로는 콘셉트 꽂을 수 있는 소파형? 좌석이 있구요. 아늑한 편에 속하는 자리죠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샛강역 스타벅스 카페를 약 5번 정도 방문한 것 같은데요! 저는 아무래도 문 근처 햇살 들어오는 입구 자리가 젤 좋았어요♡ 4인이 왔을 때는 소파 좌석도 있었구요.

혼자서 방문했다면 바깥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바테이블 자리도 좋아 보였죠♥ 평일 기준 유동 인구가 엄청 많은 편은 아니라 창가 자리 앉았을 때 시선 처리도 편하겠더라고요.

그리고 또는 둘이 방문했다면 바테이블 바로 뒤 콘셉트 있는 좌석이 편했어요!!! 개인적으로 요 자리 젤 선호하는데 매번 갈 때마다 사람이 있는 편이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5,000원 (톨 사이즈)

 


스타벅스 특유의 얼음을 좋아하지 않는데.. 요 얼음 뭔가 성의 없어 보이더라고요! 무튼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맛은 우유 + 에스프레소 섞는 거라 어딜 가나 맛이 비슷합니다.

반응형
Comments